안녕하세요
유토피안 팀
정재현입니다.
요즘 현 시대
코로나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
많은 분들께서
많은 어려움을 느끼고 계시는
상황이실겁니다.
요즘은 그래서
근로소득만으로는
소득이 부족해서
부업뿐만 아니라
쓰리잡, 포잡, 더나아가
N잡러까지 나타난 상황인데요.
그러다보니 돈에 대한 인식이
조금씩 변화하고 있습니다.
돈에 대한 인식의 변화
근로소득에 대한 인식
2년전 우리는 처음 코로나라는
펜더믹과 마주하게 되었는데요.
처음 짧고 빠르게 해결될것이라고
생각하였지만 현재 지금까지
그렇다고 할만한 해결책은
나오지 못한 상황입니다.
덕분에 코로나로 인해서
직업에 대한 많은 인식들이
변화하는 계기가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들게 됩니다.
코로나 뿐만 아니라
요즘 사람들은 유튜브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근로소득의
인식들이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의 이유로는
월급만으로는 부족한 돈이
가장 커다란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월급 이외에 부업, 쓰리잡 등을 통하여
근로소득의 한계를 극복하려고 하는
일들을 많은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관심은
MZ세대부터 60,70대 까지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초기 자본이
거의 들어가지 않는 부업으로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MZ세대라 불리우는 20대부터
70대 이상의 분들까지
전 연령층에서 네트워크 마케팅의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암웨이, 뉴스킨, 독일피엠쥬스,
애터미, 인셀덤, 교원 등
다양한 네트워크들에 대해서
인식이 좋아지고 있는
현시점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무엇인가?
네트워크 마케팅 시스템을
알고계시는 분들도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네트워크 마케팅 시스템은
매우 간단합니다.
보통 유통이라는 것은
커다랗게 보게 되면
생산자 -> 도매 -> 소매 -> 소비자
이런식으로 구조 되어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도매,소매의 과정이 빠지게 되고
이 과정을 네트워크 마케터인
사업자들이 하게 되는것입니다.
즉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연결다리의 역할을
하는것이 네트워크 마케팅입니다.
유통과정 중에서
발생하는 유통비, 홍보비, 광고비 등의
유통마진은 필수적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직접 홍보하고, 판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위에서 말씀드린
유통마진을 35%의 법의 기준으로
수익을 돌려주는 시스템입니다.
우리가 실제로 일상생활에서
구매하고, 소비하는
모든 구조와 동일한 것이죠!
네트웍의 기초는 바로
프로슈머의 개념입니다.
프로슈머는
producer(생산자) + consumer(소비자)를
합친 단어입니다.
자신의 소비를 소득으로
연결할 수 있는 시스템을
의미하는 용어입니다.
내가 생산자이면서도
소비자가 되는 방식을 의미하며
위에서 말씀드렸던 이야기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본질은
내가 먼저 제품을 소비해서 경험하고,
경험한 좋은 제품을 생산자처럼
전달하는 것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기본
네트워크 마케팅의 사업을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시스템에 정확하게
참여하여야합니다.
또한 성공하고 싶다는
진실된 마음이 있어야 합니다.
다단계라는 명칭으로
인식이 안좋아지게 된 계기는
많은 사람들이 진실된 마음이
아닌 나의 이익만을 생각하고
잘못된 인식으로 인하여
남에게 피해를 끼치게 되면서
인식이 안좋아지게 된것입니다.
그렇다면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기본을
지켜야할까요
네트워크 마케터 즉 네트워커로써
성공적인 사업을 위해서는
기본에 충실하여야 합니다.
1.시스템에 참여하라!
2.스폰서 파트너와 마음을 맞추어라
3. 솔선수범하여야한다!
4.셀프리더가 되어라
5.한사람을 소중히 생각해라!
6.깔끔한 복장과 모습
네트웍은 네츄러리플러스 다인그룹과 함께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은
절대 혼자서 할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는 함께
경제적인 자유,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 위한 직업입니다.
성공한 분들께서 빠르게
성공으로 갈수있는 지름길과
방향성을 잡아주면서
함께 빠르게 성공으로
갈수있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왜 네츄러리플러스인가?
네츄러리플러스의 제품들은
전세계 150여개국에서 애용하고
인증받은 제품으로써
제품력은 말할것이 없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제가 속해있는
다인그룹 유토피안입니다.
네츄러리플러스 다인그룹 유토피안은
서로를 도우며 서로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하며 하나된 단합력을 보여주는
탄탄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팀입니다.
설현두대표님과 안은정스폰서님의
한사람을 소중히 생각하고
포옹하는 마음과 팀워크로
다인그룹은 2022년 매우 커다란
성장을 만들어냈습니다.
전세계 최초
로열 C.F.C 달성하신
설현두대표님
전세계 최연소 C.F.C를
달성하신
안은정스폰서님
또한 많은 직급자들과
성장을 이끌어낸 그룹입니다.
이러한 어마어마한 결과를
만들어내고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며
온라인에 능하고
팀워크가 탄탄한 다인그룹 유토피안
제품, 부업, 사업적인 부분
언제든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정재현이었습니다
사업 및 부업 제품 문의
↓↓↓↓↓
'네츄러리플러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츄러리플러스 다인그룹 일본 자유 여행 두번째 이야기 (가마쿠라 신사, 슬램덩크) (4) | 2023.03.13 |
---|---|
네츄러리플러스 코리아 다단계 회사 어떠한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인가? (0) | 2023.03.06 |
네트워크 마케팅 특징 및 특성은 무엇인가? (2) | 2023.02.06 |
네츄러리플러스 코리아 다인 그룹 유토피안 일본 도쿄 여행 다녀오다 오다이바 힐튼 호텔 바베큐 파티 (0) | 2023.01.30 |
30대 여성 효과좋은 건강한 급 단기간 물톡수 물 다이어트 프로그램 실제 후기 (0) | 2023.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