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러리플러스

왜 네트워크 마케팅인가? 그중에서도 왜 네츄러리플러스인가?

Dain재현 2022. 12. 19. 11:02

안녕하세요
네츄러리플러스 다인 그룹
유토피안 팀
정재현 npm입니다.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비즈니스를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위에서 소개드렸듯이
저의 이름은 정재현이라고 하며
네츄러리플러스 npm으로
사업을 진행해나가고 있습니다.


왜 네트워크 마케팅인가?

네트워크 마케팅을 알기 전
저에게는 음악이라는 
꿈이 있었습니다.

예체능이라는 과목을 해나가다 보면
금액이 장난이 아니라는 것은
아마 다들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주변의 많은 반대들과
집에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며
저의 꿈을 이루어 나가는데
많은 걸림돌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루하루의 현실을
어떻게 살아야 하지?
어떻게 해야 이 상황들을 
헤쳐 나갈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하며 삶을 살아가게 
되었던 거 같습니다.

그래도 꿈을 이루고는 싶어서
책도 읽고 영상들도 보며
독학으로 음악에 대한 지식을
채워나가고 자격증 등도 따면서
나름의 노력도 해나가던 
사람이기도 합니다. 

그러던 제가 네트워크 마케팅을 만나
생각이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1. 나만의 이득을 위해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누구에게나 평등하고 동등하며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받는 시스템이라는 점



2. 사업을 해나가는데 필요로 하는 

시간과 돈이 이미 투자되어 있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는 점


이로 인하여 엄청난 부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이 된다는 점!

​그 이후에도 나의 자녀에게
상속까지 이어진다는 점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 가장 와닿았던 부분은
돈과 시간으로부터의 자유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저에게는
너무나 큰 장점으로 와닿게 되었습니다.

​처음 음악을 하고 싶었던 이유도
물론 듣고 부르며 
힐링을 하는 것도 있었지만

제일 큰 이유는
여느 유명 연예인들처럼
작곡 작사를 하여 저작권을 등록하고
그 저작권을 통하여 내가 일하지 않아도 
내가 어느 곳에 가있더라도
계속적인 수입이 들어오며

그로 인해 
나의 생활, 나의 가족, 나의 지인들의
삶이 보다 여유롭고 즐거우며 
자유로이 여행을 가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런데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은
내가 하는 만큼 벌어갈 수 있으며
나의 인프라가 구축이 되는 순간
저작권과 같은 계속적인 수입이
들어온다는 것이
제가 네트워크 마케팅을
선택하고 지금까지 하는 이유입니다.

수많은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 중 왜 네츄러리플러스인가?

네츄러리플러스는 
일반적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와는
다르게 유니바캐피탈이라는 그룹에
소속되어 있는 사업 중에 하나이며
좀 더 자세하게 들어가 보면
헬스케어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https://jaehyeon7.tistory.com/2

 

네츄러리플러스는 무슨 회사인가요?

안녕하세요 Dain 재현입니다 오늘은 네츄러리플러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네츄러리플러스는 헬스케어 즉 건강 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네츄러리플러스는 유니바캐피탈 그룹 소속으로 건

jaehyeon7.tistory.com

또한  전 세계 직접판매 회사의
순위를 매기는
Direct selling news에 의하면
2022년 기준으로
네츄러리플러스는
전 세계 41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네츄러리플러스는 한국에
2010년에 진출되었지만
현재 한국에서 매출이 저조하며
다소 낮은 순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물어보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고요.

왜 순위와 매출이 낮은 곳에서
사업을 하고 있느냐고 말이죠!

네트워크 마케팅을 해보신 분들
안 해보신 분들도 한 번쯤은 들어보신
회사가 있는데 말이죠!

예를 들면 암웨이, 뉴스킨, 허벌라이프, 애터미 등
유명한 회사에서 하면 되잖아요!라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왜 그곳을 선택하지 않았느냐하면

이미 기득권층이 자리 잡고 있으며
이러한 회사에서는 나에게 돌아오는
기회가 매우 적게 됩니다.

그 이유는 유명한 만큼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에

큰 수입을 원하신다고 하면
이미 자리가 잡혀있는 회사에서는
힘들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네츄러리플러스를 선택한 이유

1. 안정성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뿐만 아니라
어떠한 것이든 20년 동안에 역사를
가지는 게 쉽지만은 않습니다.

하지만 네츄러리플러스는
이미 일본에서는 20년 이상
한국에서는 매출이 적어도
10년 이상 유지하고 있는 점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매출이 적어도 유지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유니바캐피탈 그룹에
뒷받침이 있었기 때문이다
라고 생각하시면 쉽겠습니다.

또한, 직접판매공제조합에
제719호에 등록되어 있는
합법적인 회사입니다.

2. 우수성

네츄러리플러스는 무엇보다도
제품의 우수성을 자랑합니다.

네츄러리플러스 코리아에서는
이즈미오, 슈퍼루테인, 아프로디테 플러스
3가지 제품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인증과 증명을
받았기 때문에 우수성과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이즈미오와 슈퍼루테인의 경우
네츄러리플러스와
함께 시작하였다 보니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며

각자 업계에서 최고의 매출을
자랑하고 있고
동종업계 최고 효율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3. 리더의 마인드

유니바캐피탈 그룹 
회장이자 CEO이신
이나바 슈지 회장님의 가치관은
성장 통합 사업입니다.

현대 사회에 이기주의와
경쟁문화를 멀리하고

서로의 강점을 인정하고 활용하여

가치 있는 기업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함으로써 함께 도전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리더의 가치관으로
함께하고 계십니다.

네츄러리플러스 총재님이신
나고시 다카아키 총재님의
가치관은 안심, 안전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건강에 관련된 
제품에 있어서 높은 품질의 
경영을 바탕으로 제조합니다.

현재 네츄러리플러스 제품 중
수소수인 이즈미오,
종합 멀티 영양제인 슈퍼루테인은
세계 각국에서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며,

​유용성이 이미 논증됨과 동시에
재차 주장하지 않아도
이미 사실로써 증명되고 있습니다.

또한 네츄러리플러스 
환경은 항상 변화를 추구합니다.

시대의 흐름이나 요구를 역행하지 않고
바꾸어야 하는 것은
바꾸어 가는 현시대에
맞게끔 변화하고
트랜디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제품 하나를 출시했더라도
현시대에 맞게끔 지속적인 연구와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슈퍼루테인은 첫 출시 이후
현재 총 7번의 업그레이드를

이즈미오 수소수는
수소 함량을 최대로 높이기 위해
2.6ppm에서 3.3ppm으로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4. 합리적인 보상플랜

​무엇보다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고르는 기준에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안정적이고,
제품의 우수성이 뛰어나도
회원들에게 돌려주는
보상플랜이 뒷받춰지지 않는다면
걸림돌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1. 무리 없는 진입 구간

대부분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는
진입 구간이 굉장히 부담스러운 금액을
가지고 있는 회사가 많습니다.

또한, 오토쉽 구매를 본인 이외에도
정상적으로 이루어져야
누적되는 부분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네츄러리플러스는
누구나 무리 없이 진입할 수 있고
본인 재구매만으로도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합리적인
보상플랜들 가지고 있습니다.

2. 바이러리 방식

요즘 네트워크 마케팅 추세는
바이너리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한 회사도 존재하는데
브레이크 어웨이 방식,
유니레벨 방식도 존재합니다.

또한 바이너리 방식이지만
2 :1 교환 방식인 회사도 존재하다 보니
정확하게 구분하셔야 합니다.

네츄러리플러스는 바이너리 방식이며
1 :1 교환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인 명의만으로도
200개의 다중 코드를 생성할 수 있어
타사들과는 다르게 확실한
회원들에게 유리한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츄러리 플러스 
사업 및 부업 문의